• 2024. 11. 24.

    by. 스테들러

     

    성북구 삼선교의 유명한 스페인 레스토랑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까봐 저희는 하루 전날 예약을 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뽀르게노 스체니쉬 비스트로의 의미는 왜 안돼?(뽀르께노?) 라는 당돌하고도 긍정적인 물음이 방문하는 모든 분께 자신감과 힘을 주는 외침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위치는 한성대 앞 시장 골목에 위치해 있고, 이전에 소개 드렸다 노루바 의 맞은편에 있습니다.

     

    2024.11.21 - [맛집] - 성북구 삼선교, 한성대 칵테일바, 요리주점 노루바

     

     

     

     

    연락처: 0507-1446-4562

     

    영업시간은 월~금: 17:00~23:00 (라스트오더 22:00)

                       토요일: 12:00~23: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라스트오더 22:00)    

                      월요일 정기휴무

                       

    1인 1음료 주문 필수이나, 논알콜 메뉴들도 있어서 술을 못하는 분들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유료로 콜키지가 가능하며, 주차는 불가능 하여서 인근 민영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다. (30분에 2000원)

     

    식사 주문은 자리에서 타블렛을 통해 가능하며, 결제는 식사 후 카운터에서 지불해야한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요리로는 초리조 라쟈냐 하프, 돼지뽈살와인찜, 꿀 가지튀김, 감바스 알 삘삘, 핸드카빙 멜론 꼰 하몬을 주문 하였다. 제가 먹은 음식은 다음과 같았다.

     

     

     

    초리조 라쟈냐 하프는 다른 음식을  많이 먹을 생각으로 하프로 시켰는데 맛있어서 큰것을 시켰어도 좋았을 같다. 일행들 딴짓하는 사이에 내가 다 먹었다.

     

     

    돼지 뽈살 와인찜은 살점이 부드럽고, 곁들이 빵과 채소들도 맛있었다.

     

     

    돼지뽈삼와인찐

     

     

    감바스 알 삘삘은 친구가 맛있다며 추천해서 먹게 되었다. 새우와 채소들, 그리고 빵을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맛있었다. 

     

    감바스알 삘삘

     

    꿀 가지튀김은 가지를 손가락 크기로 작게 잘라서 한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튀김 음식이다.  가지를 달콤하게 먹을 생각은 안해봤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나도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고 싶었다. 계피가루가 양념되어 있는데, 달콤하고 계피의 향극한 향을 좋아 하신다면 드셔볼 것을 추천드린다.

     

    가지튀김



     

    핸드카빙 멜론 꼰 하몬 많은 사람들이 시키기에 호기심에 시켜보았습니다. 계절상 멜론이 달지 않고, 하몽의 양도 적어 조금 아쉬운 많이 들었습니다.

     

    핸드카빙 멜런 껀 하몬

     

     

    전체적으로 시긴 음식 모두가 맛있였고, 분위기도 아늑했다. 연말 소모임으로 참 좋을 것 같다. 마실 수 있는 맥주도 맛 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가서 다른 메뉴도 먹고 싶었습니다.

     

    논알콜 음료도 제공하고 있으니 술을 못드시는 분도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